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가성비 갑 BenQ 벤큐 ZOWIE XL2411K 24인치 144HZ

by moneymagnet 2022. 5. 12.

평소 fps게임을 즐겨하는 남자친구의 선물로 선택한 벤큐 ZOWIE XL2411K! 사이즈도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. 지금 약 한달간 사용했는데 남자친구가 아주 만족해 하고 있어요^^ pc방에서 여러 모니터를 써봤지만 저 또한 벤큐 모니터가 눈이 가장 편하고 색감도 좋더라고요. 지금 저는 lg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조만간 벤큐로 갈아 탈 것 같습니다. 

 

벤큐 ZOWIE XL2411K 주요 기능

첫번째로 빠른 응답속도(1ms GTG)와 144HZ 고주사율 모니터라는 점입니다. 게임용으로 산 모니터이다 보니 반응속도가 굉장히 중요한데 75hz를 쓰고 이 모니터를 사용하니 확실히 반응이 빠르다는게 체감이 됩니다. 

또한 게임 별 최적의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고, 높낮이 조절, 각도 조절 모두 가능해 나에게 맞게 각도를 설정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. 

 

XL-K시리즈의 추가 기능

기능 또한 많이 추가 되었는데요. 저장된 세팅 값을 공유 할 수 있고, OSD설정이 더욱 간편하게 바뀌었다고 하네요.

디자인 또한 게임에 집중 할 수 있게 새롭게 바뀌었고요, 사이즈도 저는 27인치보다 24인치가 게임 할 때 적당 한 것 같습니다.

 

한달 사용 후기

일단 남자친구가 아주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. 조립도 간편하고 배송도 하루만에 왔고요. 본인이 게임을 못한게 아니었다며, 게임실력도 늘었다고 하는데요. 전에 잘 안보이던 적이 잘보이거나, 반응 속도가 빠르다거나, 모니터가 부드러워 눈도 편하다고 합니다. 또 오버워치 할 때와 배틀그라운드를 할 때 설정을 다르게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. 저도 몇번 PC방에서 벤큐 모니터로 게임을 한 적이 있는데, 확실히 다른 모니터에 비해 FPS게임을 할 때 적을 더 잘맞출 수 있고 눈의 피로감이 덜했던 것 같아요. 디자인도 이쁘고요. 가격도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초에 구입 가능하니 가성비로 최고인 모니터인 것 같습니다. 다음에 모니터 바꿀 때 저도 이 모니터로 바꾸지 않을 까 싶습니다.^^

 

 

댓글